열린광장
| 방이동 도심복합개발 추진 지원요청 | |||||
|---|---|---|---|---|---|
| 작성자 | 양** | 작성일 | 2026.05.08 | 조회수 | 16 |
| 안녕하세요 의원님 방이동 169~174번지 도심복합개발 추진 구역에 살고있는 입주민입니다. 저희 방이동은 2,5,9호선 등 황금역세권에 올릭핌공원등 최고의 입지에도 불구하고 주거시설 개발계획이 없다보니 달동네 빌라보다 가격이 낮습니다. 길건너 르엘, 래미안아이파크 33평에 45억 합니다. 가락동 헬리오씨티는 재건축전에 2종 지역였습니다. 그동네 살던 강감찬원님께서 서울시에 강력하게 투쟁해서 3종 300%로 받아내서 성공적으로 재건축했습니다. 최근 저희번지는 이런 염원을 담아 도심복합개발 공모에 도전하기위해 200명의 주민동의도 마쳤습니다. 오시장님께서 강력 추진하시는 도심개발, 모아타운 등이 우리동네도 재개발 붐이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의원님께서 적극 지원부탁드립니다. |
|||||
| 첨부 |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
| 다음글 | 답변 |
|---|---|
| 이전글 |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