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원 김호재입니다.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

의원 김호재입니다.

구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송파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인사말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송파구의회 의원 김호재입니다.

송파구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김호재 의원

김호재 의원입니다.

저는 정치신인이자 청년의 나이로 아직 부족함이 많다고 사료됩니다만,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송파구의회 의원 바선거구(삼전동, 잠실3동) 후보로 도전하여 구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으로 의회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법학사로서 17년 동안 법무법인 등 변호사 사무직원으로 근무를 하면서 수많은 갈등과 분쟁을 경험하였습니다. 그 갈등과 분쟁의 끝에서 때로는 잘못된 법체계를 원망하기도 했고, 미리 준비하지 못해 억울한 상황에 처한 수많은 의뢰인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기도 했습니다.

법은 그 자체로서 존엄하지만 그 존엄함은 반드시 국민의 안녕보다 위에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구의회는 구민의 생활과 밀접한 법(조례)을 만들고, 바꾸고, 감시하여 구민들의 보다 윤택하고 편안한 삶을 만들어 드리는데 그 존재의미가 있습니다.

우리가 낸 세금이 우리에게 올바르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가 구의원이 된 절대적인 이유임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구민의 대표로서 구민이 갈망하는 것을 이루어내는 심부름꾼이자 진정한 대변자가 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기억해 주십시오. 4년 후에 구민 여러분의 냉철한 심판을 당당히 받을 수 있도록 초심 잃지 않고 진중하고 진정한 자세로 뛰어다니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송파구의회 의원 김호재 의원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