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원 이혜숙입니다.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

의원 이혜숙입니다.

구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송파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열린광장

의회에바란다글보기,각항목은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석촌호수운동시설과 쓰레기통
작성자 천** 작성일 2022.02.02 조회수 426
첫째,저는 은퇴후 석촌호수에서 산채과 운동을 거의 매일 합니다. 주변에는 아뜰리에등 문화시설(사실 일부구민만 관심있을듯합니다.대부분 운동시설에 더관심있습니다) 총3개가 지어지고 운영되고있지만 .인기있는 운동시설(4면:프레스등)은 부족하여 어떨땐 기다리는 것이 짜증나서 사람들끼리 언성을 높히기도 합니다. 눈비오때도 운동하게해주시고 시설을 늘려주세요. 문화시설 맨 윗층(또는 지하)을 운동시설로 하면 , 눈비 올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둘째,언젠가 부터 석촌호수 주변에 쓰레기통이 없어져 매우 불편하고 특히 여름엔 쓰레기때문에 문제가 많습니다. 석촌호수는 전국에서 또는 세계각국에서 남녀노소가 구경하고 가는 곳이며 날씨가 더워지면, 음료수컵들고 다니다 버릴데없어 아무데다 버립니다. 물론 지각있는 사람이라면 쓰레기를 들고 가겠죠, 그것을 송파구청에서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쓰레기치우는 인건비 문제를 제기하시겠지요, 제가 보니 코로나로 아줌마1명과 청년 2명이 오전,오후,저녁까지 작년 10월까지 석촌호수를 돌면서 마스크쓰라고 하던데요, 그런인원 줄이고 쓰레기치우는 경비마련하여 운영 하시길 바랍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석촌호수운동시설과 쓰레기통관련 답변요청
이전글 트리지움민원에관답변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