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원 나봉숙입니다.

미래도시 선진송파, 함께하는 열린의회

의원 나봉숙입니다.

구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송파구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열린광장

의회에바란다글보기,각항목은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세계최초 화려한 관광 상품 세계최초 송파분재 기증 !!
작성자 방** 작성일 2013.03.25 조회수 871
세계최초 송파분재 를 창출하여 세계최초 발명특허 제 10 - 0415311 호 획득하였습니다. 세계최초 송파 분재 란 ? 살아서 숨쉬는 예술의 최고이며 관광의 최고인 나무의 줄기를 활용하여, 키가 큰 세계최초 송파가로수들과 키가적은 세계최초 송파분재 들 그리고 세계최초 송파문자 등의 포괄적인 명칭입니다!! {{ 한글과 영어 숫자등.....}} 잠실관강특구 첫돌을 맞이하여, 現 在 완성되어 있거나 진행중인 세계최초 화려한 송파분재들을, 잠실관광특구에서 세계최초 잠실관광특구 로 온 세상에 확실하게 부각시키기 위하여 무조건 기증하겠습니다 ! 송파구청 화단에 식재하시거거나 잠실 4 거리 코너코너에 있는 꽃밭에 식재 하시거나 그 도로 중앙 화단에 식재하세요 !! 지금 즉시 기증할 세계최초 송파분재들은 4 그루 4가지의 세계최초 화려한 디자인 들입니다 !!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진첩 1번에있는 원좌형과 원이형 그리고 8 번에있는 신의주형, 5번에 있는 잠실형 등을 먼저 지금 즉시 식재해 드리겠으며, 잠실형을 약 3 개월후 본인이 추가로 생산하여 기존의 잠실형과 배를 맞대어 식재해드리면요, 그야말로 세계최초 화려한 석촌호수형이 온 세상에 급부상되는것입니다 ! ! ! 그리고 4 월에 또 다른 디자인들을 기증 식재해드리겠으며, 계속해서 세계최초 송파분재들을 本人이 기증 직접 식재해 드리겠습니다 !! 바람에 대비하여 지줏대로 굵어질때까지 임시로 묶어두는것입니다 . 마천동에사는 제가 직접 자주다니며 관리해드리겠습니다 . 어느 측면에서나 세계최초는 그 얼마나 훌륭하며 위대한것이겠습니까 ? 세계최초 화려한 송파분재들이 잠실 관광 특구에서 이 세상에 첫선을 보이며, 나날이 굵어지고 무성해져만가는 그야말로 세계최초 눈부신 연출을 상상해보십시요 의원님 !!! 세계최초 화려한 송파분재들이 세계최초 잠실관광 특구에서 온 세상에 확실하게 표출되는 그순간, 세계최초 잠실관광특구의 위상이 그 얼마나 이 세상에 급부상되겠습니까 ? 그 뿐만 아니라 세계최초 송파분재라는 핫 이슈를 이 세상에 급부상시킨 그 여파는 실로 그 얼마나 막대하겠습니까 ? 그에 수반되는 송파구의 이익창출은 다각도에서 실로 막대하리라 확신하는바입니다 . 온 세상의 관광객들이 세계최초 눈부신 송파분재들의 매력에 매료되어 구름떼처럼 세계최초 잠실관광 특구에 몰려오리라 확신하는바입니다 !!! 내 고장 송파구의 관광 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본인의 애틋함을 헤아려 받아주십시요 ! 세계최초 화려해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세계최초 송파분재 하우스입니다 ! www.cyworld.com/bkh2400 세계최초 분재원 cafe.daum.net/bkh2400 카페앨범 3번까지 열어보세요 ! 그리고 존경하는 나봉숙 구 의원님께서 힘써주신 여파로 세계최초 송파분재들이 온 세상을 向 하여 미소짓는 그에 수반되는 막대한 구 이익창출이 막대할 그 때 !!! 나봉숙 의원님의 명성은 하늘을 찌르리라 확싱합니다 !!! 마천동에서 세계최초 송파분재 발명가 방극희 올림.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답변]세계최초 화려한 관광 상품 세계최초 송파분재 기증 !!
이전글 정치인 홈페이지에 공약 이행과정을 공개 합시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